cooladslpnn_0007.jpg
▲ '던전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마계 회합'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3일(목), 자사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마계 회합’을 업데이트했다.

‘마계 회합’은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던전 콘텐츠로, 기존 ‘할렘’ 지역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스타디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계정 내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계’ 각 조직 대표와 차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95레벨 이상 캐릭터 2개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반물질 입자’와 ‘어비스 파편’ 같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승자의 권리’와 마법석 마법 보주를 구매할 수 있는 ‘강자의 특권’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1인 공격대로 도전 가능한 ‘프레이-이시스 가이드 던전’도 추가됐다. 매주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하루 1회씩 주 2회 입장 가능하며, 회차에 따라 던전 구성이 달라진다. 이 외에도 ‘정원’과 ‘대정원’ 등 각종 던전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를 무제한 제공하고, 순차적으로 던전을 완료하는 ‘밤의 마천루’ 심층부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마계 회합’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승자의 권리’와 ‘강자의 특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주말 접속 시에는 반물질 입자 15개 상자와 아론제의 선물 상자로 구성된 ‘아론제의 깜짝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신규 콘텐츠 ‘마계 회합’에 대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