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7.jpg
▲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기부 토너먼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22일(수), 전세계 스트리머가 함께하는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기부 토너먼트’ 대회 공식 중계를 ‘좁쌀’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기부 토너먼트’는 조텍에서 진행하는 첫 자선 e스포츠 대회로, 오는 5월 28일 대만에서 열리는 IT 박람회 ‘2019 컴퓨텍스’ 현장에서 그 결선이 치러진다. 모든 상금과 온라인 기부금은 e스포츠 파운데이션 US, 게이밍에이드, 메이크어위시 파운데이션, 머시 말레이시아, 오크트리 파운데이션에 전달된다.

대회 선수로는 지역별 예선을 뚫고 올라온 9명의 선수, 대만 스트리머 6명, 글로벌 스트리머 5명이 출전한다. 주요 참여자로는 북미 Voyboy 외에도, 대만 Toyz, 스페인 CooLifeGame, 중국 Guan Zong 등이 있다. 결선에서 이들은 총 10만 달러(한화 약 1억 2천만원) 기부 상금을 걸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cooladslpnn_0016.jpg
▲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기부 토너먼트' 추가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대회 생중계는 국내 스트리머 ‘좁쌀’ 트위치 채널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시청자를 대상으로 중간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 1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기부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