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신규 스킨 '학생 D.Va'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오는 22일(수)부터, 자사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중 선보일 신규 스킨 ‘학생 D.Va’를 공개했다.

‘학생 D.Va’는 한국 영웅 ‘D.Va’의 새로운 전설 스킨으로, 이름 그대로 교복을 입은 캐릭터 모습으로 꾸며졌다. 그녀가 타고 다니는 로봇 ‘메카(MEKA)’는 핑크색 컬러로 채색됐으며, 여기에 학생 신분이라는 걸 잘 드러내는 머리스타일과 안경 같은 액세서리로 꾸며졌다.

신규 스킨은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 기간 중에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스킨 외에도 5개 전설 스킨과 3개 영웅 스킨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운 캐릭터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영웅들의 ‘춤’ 감정표현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감사제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선물하며, 여기에 추가로 ‘전리품 상자’ 50개 묶음을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선사한다.

‘오버워치’에서 진행될 ‘감사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