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 '에픽 메가 세일'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가 17일(금), 자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주 단위 무료 게임 배포를 하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최대 75%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게임은 11,000원의 에픽게임즈 부담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는 게임 가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지는 일 없이 무조건 11,000원이 적용된다. 특히 ‘보더랜드 3’를 포함한 최신 게임에도 이 같은 할인이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2주에 한번씩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무료 프로모션도 한층 강화되어, 이제는 매주 단위로 진행된다. 이번에 그 첫 주자로 어드벤처게임 ‘스토리 언톨드’가 배포된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큰 폭의 가격 할인에 추가적인 중복할인까지 겹겹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면서, “많은 게이머 분들이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을 확인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