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빵원샵을 파밍하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7일(금), 자사 MMORPG ‘메이플스토리 2’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빵원샵을 파밍하라!’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빵원샵을 파밍하라!’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넥슨캐시 티켓 랜덤 상자’를 무료로 무제한 구매 가능하다. ‘넥슨캐시 티켓 랜덤 상자’에서는 넥슨캐시 티켓 조각, 또는 넥슨캐시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차후 공지를 통해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20일까지 능력치 버프 효과가 있는 ‘메타 배지’ 아이템을 상위 등급으로 진화시키는 ‘메타 배지 더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에 사냥, 낚시, 연주를 통해 ‘메타 코어’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메타 배지’와 합성해 강화할 수 있다. 강화는 총 3단계까지 가능하며, 최종 단계 ‘메타 배지’를 착용하면 물리/마법 공격력 2%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동일 기간에 특별 미션 수행을 통해 ‘바람개비’를 모아, 액션 수강증: 슈기슈기 댄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바람개비 만들기!’와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5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2’ 신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