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20.jpg
▲ '에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5일(수), MMORPG 신작 ‘에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MMORPG로,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양 진영 간 대규모 RvR, 비행선과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여기에 유물, 룬 스크롤, 전술 전환으로 완성되는 전략 전투, 거주지 중심의 생활 콘텐츠 등 탄탄한 기본기까지 선보인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이루어지며,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일정 공개와 더불어, 티저 웹사이트도 열렸다. 티저 웹사이트에서는 게임에 대한 주요 정보는 물론, 기념 이벤트도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트레일러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100명에게 증정하며, 게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달성률에 따라 참가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에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일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