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달라란 침공' 1인 모험 모드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오는 17일(금), 자사 온라인 TCG ‘하스스톤’ 확장팩 ‘어둠의 반격’ 속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을 선보인다.

이번 ‘달라란 침공’ 1인 모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에 몸을 담고 있는 하급 요원으로써, 이들이 마법의 도시 달라란을 대상으로 꾸미고 있는 음모를 수행하게 된다. 모험은 총 5장으로 구성됐으며, 달라란의 거리와 첨탑, 하수도 등을 누비면서 이를 막기 위해 나선 달라란 수호병들과 겨루게 된다.

특히 모험 중에는 플레이어가 열어볼 수 있는 동전 가득한 상자부터, 하수인 소환할 자리가 제한된 비좁은 거리 등 새로운 게임 조건 ‘특징’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영웅 능력과 시작 옵션 설정, 무작위로 바뀌는 규칙 등 전에 없던 신규 요소를 다수 선보인다.

‘달라란 침공’ 1인 모험 모드 첫 장인 ‘달라란 은행’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방되며, 나머지 4장은 각각 700골드, 또는 7,000 배틀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장을 원한다면 20,000 배틀코인으로 모두 잠금 해체할 수 있다. 달라란 은행과 보랏빛 요새는 출시와 함께 먼저 선보이며, 나머지 장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어둠의 반격’ 신규 1인 모험 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