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6월 8일(토),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 유저 간담회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개최한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 이름으로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총 250명의 유저와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유저는 스페셜 개발자의 대담, 최신 업데이트 소식,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관람,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게 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27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검은사막’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참가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된다. ‘검은사막’ 출시부터 현재까지 특별한 추억을 가진 유저는 별도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게임과 관련된 만화,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선정된 유저도 작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