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4.jpg
▲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 '퀸 오브 하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5일(목), 자사 액션 RPG ‘클로저스’에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 ‘퀸 오브 하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 ‘퀸 오브 하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4차 전직은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D백작’ NPC로부터 퀘스트를 받은 후,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클리어하면 된다. 입장을 위해서는 최소 83레벨은 되어야 한다.

전직에 성공하면 새로운 스킬인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A’와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A-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이 추가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코스 원샷 +12’ 등 유용한 아이템 7종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4월 30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소모하는 던전,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 등을 클리어하면 ‘특수요원복 상자[이슬비]’를 제작할 수 있는 ‘퀸 오브 하트 뱃지’를 지급한다.

‘클로저스’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