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2.jpg
▲ '패스 오브 엑자일'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4일(수),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6월 국내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티저 웹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국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핵앤슬래시 전투를 기반으로 한 액션 RPG로, 2018년 ‘스팀’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찾는 탑10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인기 타이틀이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최신 확장팩을 내고 있으며,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액션과 캐릭터 빌드 조합이다. 기본적으로 핵앤슬래쉬를 표방하는 만큼 강렬하면서도 통쾌한 액션을 선사하며, 육성할 수 있는 방향과 배울 수 있는 스킬도 다양하여 그야말로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깊이 있는 스토리, 발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웹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