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매화'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8일(목), 자사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매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와 ‘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매화 클래스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30명과 가장 많은 매화를 획득한 유저 20명에게 갤럭시탭 S5e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25, 45, 55, 65 레벨 달성에 따라 블랙펄 1,400개도 선물한다.

여기에 ‘매일 응모 이벤트’를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10개 임무를 완료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진 크자카 주무기 상자, 진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 구글 기프트카드 30만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대한 매화 축제’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접속 유지 보상 30배, 흑정령 의뢰 보상 10배, 3세대 반려 동물, 다량의 블랙펄을 증정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매화’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