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 '핫타임 이벤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7일(수), 자사 MMORPG ‘검은사막’에 PvP 콘텐츠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 진영으로 나눠 자유롭게 PvP를 즐기는 붉은 전장 개편이 이루어졌다. 먼저 전장을 즐기는 유저에게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상향 조정하여 각각 600만 은화, 400만 은화를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울러, 수렵용 화승총 액션도 이동 중 장전이 가능하고, 탄환 수 증가를 통해 한번 장전하면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외에도, 전투와 탐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전투 집중 모드와 탐험 모드 UI 등이 새로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 주말 혜택도 대폭 강화된다. 오는 5월 29일까지 이벤트 시간대에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4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5월 1일과 5월 2일에도 주말과 동등한 혜택이 적용된다.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