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티니 가디언즈' 항연 이벤트 영상 (영상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7일(수),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 봄맞이 축제 ‘향연(Revelry)’을 시작한다.

‘향연’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계절 이벤트로, 봄을 맞이하는 기쁨을 전하는 축제 형태로 준비됐다. 기간 중에 플레이어들의 거점인 ‘탑’을 포함해 주요 지역은 다채로운 색상의 장식들로 꾸며진다.

아울러, 신록의 숲을 무대로 한 새로운 모험도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봄 내음 가득한 신록의 숲을 누비며, 계절 이벤트에 걸맞은 적수들과 싸우게 된다. 임무 분기를 더 많이 완료할수록 ‘개막 향연’ 방어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cooladslpnn_0008.jpg


cooladslpnn_0006.jpg

▲ '데스티니 가디언즈' 항연 이벤트 스크린샷 (사진 제공: 블리자드)

만약 더욱 강력한 전투를 원한다면 탑에서 만날 수 있는 NPC 에바 레반테가 주는 임무를 완료하면 된다. NPC에게 ‘파티광의 토닉’을 얻은 후, 여러 게임 내 활동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3가지 파티광의 정수로 이를 채우면 수류탄, 근접 공격, 직업 능력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간 중에는 ‘광휘 엔그램’을 두 배로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최대 레벨에 도달했다면 경험치 막대를 가득 채우고 ‘광휘 엔그램’을 획득할 때마다 ‘향연 엔그램’도 추가로 받게 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계절 이벤트 ‘향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