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검은사막' 만우절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일(월), 자사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에서 만우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진실 or 거짓,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콘셉 하에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매일 1회 주어지는 의뢰를 완료한 후, 진실 혹은 거짓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선택된 결과는 나중에 모두 합산되어 다음날 이벤트 페이지에 그 수치가 공개된다. 이 중 낮은 수치를 선택한 유저들만 보상을 받게 된다.

또한,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도 국가별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국은 ‘쿠베의 영지 습격?!’ 이벤트가 오는 4월 7일까지 펼쳐진다. 유저는 ‘NPC 쿠베’가 주는 의뢰를 완료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운영자 퀴즈 참여를 통해 ‘만우절 선물 상자’도 제공된다. 선물 상자에는 여러 게임 아이템과 향후 선보일 신규 캐릭터에 대한 힌트가 담겨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실장은 “’검은사막’ IP로 매년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만우절을 맞이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소소한 재미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