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29일(금), 자사 MMO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에 용병 합성 시스템 및 신규 용병 추가, 최고 레벨 확장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필드 사냥을 함께 해주는 동반자 ‘용병’ 시스템에 새로운 요소인 ‘용병 합성’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이를 통해 앞으로는 용병 조각을 합성해 다른 용병 조각으로 변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소설 원작에 등장하는 3명의 용병 슈드, 데니, 마슈도 추가됐다. 슈드는 그로기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피해를 증가시켜주고, 마슈는 명중률을 높여주는 고유 버프 효과와 미궁, 레이드, 탐험던전 등에서 적용되는 응원 버프 효과 등이 있다. 또한, 이 용병들을 파트너로 삼으면 각각 언데드, 환상종, 아인종 몬스터 상대로 피해를 증가시키는 ‘파트너 어빌리티’도 가지고 있다.

아울러 플레이어 최고 레벨이 기존 120에서 140으로 확장됐다. 최고 레벨 제한이 풀리면서 스킬 레벨도 각각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높아졌다. 가령, 에스콰이어의 리액션 스킬 ‘슬래시’는 레벨이 24로 확장되면서 공격 피해가 310%로 늘어났다. 이에 발맞춰, 새로운 사냥터와 레이드도 추가됐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25일까지 ‘봄. 봄. 봄.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이벤트로는 접속만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그리고 게임 중 얻은 ‘봄꽃 토큰’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봄꽃 축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