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더랜드 3' 공식 트레일러 (영상 제공: 2K)

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가 29일(금),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 ‘2019 PAX EAST’에서 ‘보더랜드 3’를 공식 발표했다. 현장에서는 게임에 대한 소개는 물론, 첫 영상이 공개됐다.

‘보더랜드 3’는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간판 FPS 타이틀 ‘보더랜드’ 시리즈 최신작으로, 판도라 행성에서 벌어지는 볼트 헌트들의 모험을 다룬다.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주인공 캐릭터과 악역은 물론, 전작으로부터 익숙한 얼굴들도 대거 등장한다. 또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종류도 대폭 늘어나 한층 높은 사격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보더랜드 3’ 발표에 이어, 오는 4월 4일 ‘보더랜드’를 새롭게 리마스터한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도 Xbox One, PS4,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리마스터판에는 새로운 무기와 4종의 콘텐츠 팩이 포함됐으며, 그래픽과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cooladslpnn_0001.jpg
▲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 제공: 2K)

여기에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UHD 텍스처 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UHD 텍스처 팩’은 오는 4월 4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를 설치하면 그래픽 선명도가 개선되어 4K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VR 타이틀 ‘보더랜드 2 VR’에도 스칼렛 선장과 해적의 보물, 미스터 토그의 대학살 작전 캠페인, 해머록 경의 대사냥 대회, 타이니 티나의 용 요새 습격 등 4종의 DLC 팩을 올 여름에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보더랜드 3’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는 4월 3일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