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피파 온라인 4 '고등피파' 대회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6일(화), 자사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4’에 고등학교 대항전 ‘고등피파’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고등피파’는 대한민국 고등학생이 학교 대표팀을 구성해 ‘피파 온라인 4’ 경기를 펼치는 대회로, 같은 학교 소속 3인 팀을 구성해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모집 글에 댓글을 달면 참가 가능하다. 신청 댓글의 ‘좋아요’ 개수 순으로 경기 대진과 일정 편성이 순차 진행되고, 향후 4월 초부터 공식 웹사이트에 순차 공지될 예정이다.

대회 경기는 1:1, 2:2, 3:3 방식으로 총 3회 진행되며, 학교별 대항전에서 3승을 먼저 달성한 4개 팀은 최종 파이널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참여 학생 전원에게는 1인당 5만원 상당의 ‘피파 온라인 4 패키지’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응원한 모든 학생에게는 넥슨캐시 5천원이 지급된다.

또한, 1승 달성 시에는 1인당 넥슨캐시 10만원과 굿즈를, 2승 달성 시에는 1인당 넥슨캐시 20만원과 Xbox One 패드를, 3승을 달성 시에는 장학금 50만원,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그리고 해당 학교에 피자 100판이 선물로 지급된다. 아울러,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 학교 교복은 게임 내 대표팀 유니폼으로 구현되어 출시될 계획이다.

‘고등피파’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