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달려달려 스푼즈'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7일(목), 자사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를 기반으로 한 미니게임 ‘달려달려 스푼즈’ 출시 기념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참여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일부터 10일까지, 그리고 16일부터 17일까지 기간을 나눠 진행된다. 평일은 16시부터 21시까지, 주말은 13시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미니게임 현장 이벤트 랭킹에 따라 스푼즈 전신 인형, 얼굴 쿠션, 후드 집업 등을 받는 ‘달려달려 스푼즈 랭킹대전’, 미니게임 랭킹대전 참가자와 미니 팝업스토어 구매자 중 추첨에 따라 에어팟,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 ‘참여 & 구매 기념 뽑기 이벤트’, 영화관람권을 보여주면 스푼즈 얼굴 키링과 스티커를 얻는 ‘영화 관람 인증 이벤트’, 건국대·세종대 학생증을 제시하면 스푼즈 후드 집업, 얼굴 쿠션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국대·세종대 학생 인증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고 스푼즈 머그컵, 노트,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스푼즈 레트로 글라스, 전신 키링 등 신규 굿즈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UX 디자인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스푼즈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상반기에 예정된 여러 활동들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oladslpnn_0003.jpg


cooladslpnn_0004.jpg

▲ '스푼즈'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