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 협찬_01.jpg
▲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 협찬되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 (자료 제공: 제닉스)


제닉스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주최하는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 게이밍 의자를 협찬한다.

오는 9일, SIEK가 주최하는 게임 관련 행사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e-스포츠 대회, PS4 및 PS VR 타이틀 시연, 타이틀 제작사의 관계자가 게임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는 타이틀 무대 이벤트, 관객 참여 이벤트 등 일정으로 구성된다.

그 중 토너먼트 e-스포츠 대회인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결승전에 제닉스 아레나X 제로 블랙과 AKRACING 타입1 블루 게이밍 의자가 협찬된다.

제닉스는 이번 행사 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등 게임 대회에서 선수들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게이밍 기어 및 게이밍 의자를 협찬해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행사에 이어 SIEK와 인연을 다시 맺게 되어 기쁘다”며, “중계석과 선수석에 제닉스 컴퓨터 의자가 협찬되는데, 편안한 의자가 선수들의 경기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