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 '파이널 판타지 14' 신규 업데이트 '광란의 질주'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27일(수),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 14’에 4.4 업데이트 ‘광란의 전주곡’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시나리오를 포함해,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8인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알파편’ 일반 및 영웅 난이도가 개방됐다. 해당 레이드는 ‘차원의 틈 오메가’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루며, 영웅 난이도 공략에 성공하면 405레벨 무기와 신규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성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의 세 번째 사성수 ‘주작’도 선보인다. ‘주작’은 신규 토벌전 ‘주작 토벌전’과 ‘극 주작 토벌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385레벨 무기와 신규 탈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 ‘영구 초토지대’와 신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가 추가하는 등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수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무료 이용권 7일’을 전원 지급하며,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복귀 유저가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하면 ‘3일 무료 이용권’과 360레벨 무기 및 장신구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14’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