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이미지_0220.jpg
▲ '로스트사가' 10주년 이벤트 이미지 (자료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특별 유저 간담회를 개최하고, 3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2009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이래 국내와 북미,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다.

10주년 이벤트는 3주간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주년 기념 ‘칭호’와 ‘모션’을 지급한다. 매일 출석을 인증하면 ‘영구장비 보급’, ‘장비 봉인 주문서’, ‘차원조각’ 등도 제공된다.

또한, 2018년 1월 1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 누적 접속일에 따라 ‘10주년 기념 메달(ALL+9)’, ‘유니크 장비보급’, ‘+15 레어영구 장비보급’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일정 횟수만큼 완주하거나 주어진 글자를 완성하면 ‘선택권 패키지’, ‘유니크 장비’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지는 ‘로사 마블’이 마련됐다. 1일 5회 한정으로 접속 시간 20분 마다 ‘로사 마블’에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접속 시 하루 최대 ‘주사위’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상점에서 진화할수록 폭발 범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신규 진화장비 ‘유탄발사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23일(토) '로스트사가' 유저를 대상으로 향후 개발 계획을 발표하는 간담회 자리를 갖는다.

'로스트사가' 간담회와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