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테일즈런너 '달려라, 과목왕'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20일(수), 자사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달려라, 과목왕!’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달려라, 과목왕!’은 역사, 과학, 국어, 지리, 그리고 게임과 관련된 5개 과목을 달리기 경쟁을 펼치며 풀어가는 맵이다. 문제마다 제시되는 보기는 유저마다 다르게 보여지기 때문에, 다른 유저 정답을 따라갈 수 없도록 설계됐다. 덕분에 온전한 실력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맵과 함께, 국내 일러스트 작가 ‘시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스페셜 마카롱’ 코스튬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유저들은 공원 내에 마련된 ‘휴몽의 뽑기판’을 통해, 낮잠부 뽑기판과 마카롱 뽑기판 중 하나를 선택해 이번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카데미 테마가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절정의 인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라며, “시호 작가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된 만큼 더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테일즈런너’ 신규 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