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라하’ 사전 예약 이틀 만에 100만 돌파, 역대 신규 IP 최단 기간 경신!.jpg
▲ '트라하' 메인 이미지 (자료 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TRAHA)’의 사전 예약자 수가 이틀 만에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역대 신규 IP를 활용한 게임 중 최고 성과로, 최단 기간(1일차 50만 명/2일차 100만 명) 사전 예약자 수 모집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14일 넥슨은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트라하'의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으며, 4시간 만에 포털 사이트(네이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은 ‘영웅의 이야기’ TVCF는 ‘토르’로 활약한 유명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등장해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약 100만을 기록했다.

'트라하'는 신규 IP를 바탕으로 모바일 환경의 한계에 타협하지 않고 개발한 MMORPG로, 장기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목표로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된다.

‘트라하’의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