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PMSC 스쿼드 업 시즌 2’ 대회 이미지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가 15일(금), 자사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특별 e스포츠 대회 ‘삼성 갤럭시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시즌 2(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2)’ 사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는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한 대회로, 총 상금 5천 3백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대회는 2월 23일부터 3월 30일까지 서울, 부산, 대국, 광주, 대전 하남, 고양 전국 7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과 결승전이 펼쳐진다.

참가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팀 단위로 사전 현장 방문을 신청한 다음, 예선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지역별 예선 중복 참가는 가능하지만 결승 진출이 확정된 팀은 타 지역 예선 참가가 제한된다. 지역 예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경기는 스쿼드 단위로 비켄디와 에란겔 맵에서 3인칭 시점 모드로 진행된다. 지역 예선에서는 32개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별 매치를 치른 뒤, 결승 참가자 선발 매치에서 다시 한 번 승부를 겨룬다. 결승은 총 세 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포인트 매트릭스 방식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예선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최종 17팀에게는 영구 사용 가능한 ‘심플 옐로-Kar98K’와 ‘PMSC 아이콘 테두리’, 그리고 1백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2천만원 상금과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영구제), 2등팀은 1천만원, 3등팀은 5백만원, 여기에 추가로 결승에서 최다 킬을 기록한 MVP는 1백만원을 받는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 대회 규정 및 사전 참가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