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MMORPG 검은사막 그림자 전장 이미지.jpg
▲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그림자 전장'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5일(금), PC MMORPG ‘검은사막’에서 생존 전투 콘텐츠 ‘그림자 전장: 배틀로얄’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림자 전장’은 총 50명의 모험가들이 동시에 참여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배틀로얄 콘텐츠로, 모험가는 전장을 좁혀 오는 검은 안개를 피해 상자 파괴와 사냥 그리고 전투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혈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기존 캐릭터의 레벨, 장비와 무관하게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 시작하는 만큼 모험가 개개인의 실력과 운을 겨루는 진검승부가 가능하며, 여기에 전장에 참여할 때 마다 일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각종 보상도 얻을 수 있다.

‘그림자 전장’ 프리시즌은 1월 24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 20일 동안 진행되며, 시범 서비스 기간의 전적 데이터는 모두 초기화된다.

이번 프리시즌은 전장에 참여할 때 마다 얻을 수 있는 은화 등의 개별 보상은 물론, 프리시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1위부터 200위까지 총 200명의 모험가들에게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난 2주간의 시범 서비스 기간 중 한번이라도 참여한 모험가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카마실브의 축복(7일)’ 이 지급된다.

'그림자 전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