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9.jpg
▲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무료 체험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액티비전이 18일(금)부터 25일(금)까지, 자사 FPS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배틀로얄 모드 ‘블랙아웃’ 무료 체험이 시작된다. 이번 ‘블랙아웃’ 무료 체험은 PS4, Xbox One, PC 전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무료 체험이 가능한 ‘블랙아웃’은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싸우는 모드다. 모드에서는 여러 최첨단 무기는 물론, 육상, 해상, 공중 이동 수단까지 제공되는 등 다채로운 전략을 시도해볼 수 있다. 무료 체험을 통해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 향후 게임을 구매하면 바로 이어 사용 가능하다.

cooladslpnn_010.jpg


cooladslpnn_007.jpg

▲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블랙아웃 모드 스크린샷
(사진 제공: 블리자드)

이와 함께 신규 모드 ‘다운 벗 낫 아웃(Down But Not Out)’도 기간 중 무료 체험할 수 있다. 4인이 팀을 이뤄 즐기는 해당 모드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배틀로얄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매 서클이 붕괴될 때마다 쓰러진 플레이어들이 부활해 다시 전투에 뛰어들게 된다. 현재 PS4 버전에 먼저 업데이트됐으며, 차후 다른 플랫폼에도 확장 적용될 예정이다.

트레이아크 댄 번팅(Dan Bunting) 공동 스튜디오 대표는 “지금까지 커뮤니티가 ‘블랙아웃’에 보여준 반응은 놀라웠다.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게임 플레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키며 ‘블랙아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바라보는 것은 더할 수 없이 큰 기쁨”이라며,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고유 스타일로 펼쳐지는 배틀 로얄을 경험하기를 손꼽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무료 체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