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8.jpg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 이미지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가 17일(목),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를 Xbox One과 PS4에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도 개방됐다.

신규 맵 ‘비켄디’는 생존과 탐험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설원 맵으로, 6km x 6km 규모 얼어붙은 전쟁터를 배경으로 한다. 맵 각지에는 유럽풍 도시, 페허가 된 우주 기지, 공룡 컨셉의 70년대 테마파크 등 다양한 랜드마크가 존재한다. 또한, 설원이라는 특수한 환경을 고려하여 눈 쌓인 땅에 발자국이 남거나, 차가 평소보다 잘 미끄러지는 등 고유한 특징을 더했다.

아울러, 이번 신규 맵 개방과 함께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도 진행된다. ‘서바이버 패스’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해결하고 레벨 업을 달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별도 금액을 내고 오는 22일 출시되는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권정현 CMO는 “출시 이후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호평 받아온 ‘비켄디’ 맵을 콘솔 유저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앞으로 더 많은 유저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경험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