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2.jpg
▲ '문파대전'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9일(토), 자사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이하, 문파대전)’ 본선을 개최한다.

총 상금 4,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문파대전’은 유저 커뮤니티인 문파 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본선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아이뎁스 PC방에서 치러지며, PvP 대전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와 수많은 유저가 맞붙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천라지망 속 전장, 사슬 군도’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일종의 랜 파티 형태로 진행되며, 본선 진출자들은 자신이 속한 문파 응원단을 현장에 초청할 수 있다. 경기장은 방문한 유저들은 ‘PC방 문파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수와 미션을 완수하면 문화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선물로 증정된다.

본선 경기는 공식 웹사이트, NCTV,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으며, 진행 도중에 공개되는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코드 입력자 중 600명을 추첨해 추가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파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