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로드맵.jpg
▲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로드맵 이미지 (자료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16일(수),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첫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신규 대륙 로헨델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아바타와 각종 재료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창고와, 추가 육성하는 캐릭터의 '섬의 마음' 획득 난이도를 낮추는 내용이 담겼다.

두번째로는 지난 7일 리샤의 편지를 통해 공개된 신규 대륙 ‘로헨델’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로헨델 대륙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신규 길드 콘텐츠 시스템인 ‘실마엘 전장’이 새롭게 등장한다. 실마엘 전장은 길드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컨텐츠다. 신규 대륙 로헨델과 실마엘 전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16일부터 다양한 보상이 담긴 신비한 황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신규 PC방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 어느 곳에서나 접속 시 신비한 황금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방대한 콘텐츠와 새로운 경험을 모두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