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jpg
▲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가 16일(수)부터,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신작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과 비공개 테스트 모집을 시작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마벨러스 미소녀 액션게임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모바일로 옮겨낸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원작 캐릭터들을 모아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이를 통해 여러 적과의 전투에 임하게 된다. 특히 닌자 인술을 이용한 화려한 액션 외에도, 미소녀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도 마련됐다.


▲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오프닝 영상 (영상 제공: 라인콩코리아)

이번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사전예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에 도움이 될 아이템을 제공하며, 일정 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풍성한 선물과 함께 게임 매력을 미리 체감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