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1.jpg
▲ '마비노기 영웅전' 서비스 9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1일(금), 자사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9주년 출석 응모권’을 지급, 이를 활용해 최대 9만원 상당 넥슨캐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상점에서는 핑크빛 불사조 날개, 머리 장비 아바타 변환권, 큐미의 회복 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1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수하거나, 80레벨 이상 전투를 수행하면 ‘9주년 기념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특정 수량 모으면 보안관 세트, 보안관 레이드 세트, 이로묘의 남성 달개비 세트, 이로묘의 여성 달개비 세트 등 고급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7일에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광휘의 루’가 업데이트된다. 여기서 지난 ‘망각의 낙원 에피소드 4’에서 선보인 ‘루 라바다’가 신규 레이드 보스로 재등장할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