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테마파크일루션월드 그랜드 오픈.jpg
▲ 일루션월드 - 메가박스 제휴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일루션월드)


일루션월드는 동대문 메가박스와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금) 밝혔다.

일루션월드는 2,000평 규모의 도심형 VR테마파크다. 미지의 우주를 항해하는 거대한 항모 ‘일루션월드’에 탑승해, VR/AR(증강현실)/MR(혼합현실)/홀로그램 등 최신 IT 장비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컨셉트로 꾸며진 37개 공간에서 일루션월드가 자체 개발한 VR 슈팅게임 ‘인펙션Z’를 비롯해 게임, 교육, 문화 등 국내외 개발사가 제작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160여종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방탈출, 공연 이벤트, 힐링룸, 기념품 매장, 푸드코트 등 매장 내에 다양한 즐길 거리도 존재한다.

일루션월드는 1호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동대문 메가박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후 약 한 달간 메가박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메가박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VR테마파크 일루션월드 1회 이용권을 비롯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루션월드 관계자는 “일루션월드는 VR체험과 공연, 영화까지 동시에 이용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서비스될 것”이라고 전했다.

일루션월드는 오는 12일(토), 동대문 굿모닝시티 쇼핑몰 내에 오픈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