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로스트아크 기공사 이미지.jpg
▲ '로스트아크'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9일(수), PC MMORPG ‘로스트아크’에 캐릭터 성장 지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의 서 일부 보상을 원정대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 각각 1회씩 획득이 가능해진다. 대표적으로 모코코의 귀걸이도 원정대 단위로 공유된다.

또한 사용하고 남은 아크라시움 I(게임 내 주요 아이템)을 원정대 내 다른 캐릭터에게 줄 수 있도록 변경된다. 아울러 이후에는 서브 캐릭터의 섬의 마음 획득 방식이 변경되어 이미 섬의 마음을 획득한 섬을 서브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더욱 쉽게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전직 직후인 10레벨과 18레벨, 27레벨, 35레벨, 45레벨에서 해당 직업의 무기와 루페온 인장이 들어있는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받게 되며, 50레벨 달성 시에는 아이템 레벨 280 무기와 이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각각의 클래스가 갖고 있는 아이덴티티가 게임의 장점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캐릭터 성장지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의 즐거움을 찾으시고, 더 다양하게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