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1.jpg
▲ '환상의 겨울나라 2018'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2일(수)부터, 자사 팀 기반 TPS ‘오버워치’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8’을 시작한다. 이벤트는 오는 2019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오버워치’에 신규 한정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스노우보더 자리야, 북극 여우 루시우, 사탕 요정 메르시, 바이애슬론 위도우메이커, 피겨 스케이터 시메트라, 크람푸스 정크랫 등 6가지 전설 스킨을 포함 총 50여가지 신규 겨울나라 테마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여기에 과거 얻지 못한 이벤트 한정 아이템도 다시 얻을 수 있다.

cooladslpnn_009.jpg


cooladslpnn_008.jpg

▲ '환상의 겨울나라 2018' 이벤트 주요 스킨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전리품 상자 1개가 무료 지급된다. 전리품 상자는 최소 1개 이상의 ‘환상의 겨울나라’ 수집품이 포함되며, 획득한 수집품은 플레이어의 계정에 영구 보관된다.

다양한 수집품 외에도, 난투 모드 ‘예티 사냥꾼’과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도 돌아온다. 뿐만 아니라, 겨울 분위기로 재단장한 ‘블리자드 월드’를 포함한 주요 전장을 확인할 수 있다.

‘환상의 겨울나라 2018’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