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5.jpg
▲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대회 중계 일정을 공개했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은 자사 TCG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대회로,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7인으로 구성된 팀이 대전, 광주, 부산, 서울 순으로 전국 순회를 하며 각 지역 대표 팀들과 대전을 벌이게 된다. 현재 전국 각지 ‘하스스톤’ 유저들이 참여 신청을 했으며, 스트리머 팀 포함 총 9개 팀이 선발되어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cooladslpnn_007.jpg
▲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주요 경기 일정표 (자료 제공: 블리자드)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전국 대전 일정은 다음과 같다. 대전은 12월 10일, 광주는 12월 11일, 부산은 12월 12일, 서울은 12월 16일 치러진다. 경기는 모두 오후 4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현재 대회 현장 관람 신청은 전 지역 마감됐지만,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모든 경기가 생중계된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이벤트 웹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