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8.jpg
▲ '리그 오브 레전드' 눈맞이 축제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7일(금)부터, 자사 온라인 AOS ‘리그 오브 레전드’ 겨울 이벤트 ‘2018 눈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2월 7일부터 2019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겨울 한정 스킨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와 임무 완수, 그리고 눈송이 캡슐 구매로 ‘눈송이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눈송이 토큰’으로는 프레스티지 스킨을 포함해 특별 크로마, 아이콘, 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cooladslpnn_010.jpg
▲ 눈맞이 축제 '니코' 스킨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cooladslpnn_009.jpg
▲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또한, 겨울 분위기를 담아낸 니코, 마스터 이, 소라카, 문도, 트위치 챔피언 스킨 5종과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등 신규 콘텐츠도 출시됐다. 이와 함께 지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된 기간 한정 스킨도 다시 구입 가능해진다.

마지막으로, 라이엇 스토어에도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리그 오브 레전드’ 피규어, 의류, 머그컵, 컵 받침, 인형, 배지 등의 다양한 신규 상품이 출시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눈맞이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