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2.jpg
▲ '포트나이트' 시즌 7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코리아가 7일(금),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 시즌 7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 7에서는 거대한 빙산이 게임의 주 무대인 ‘포트나이트’ 섬에 충돌하면서 겨울 분위기가 나는 맵이 형성됐다. 신규 맵에서는 프로스티 플라이츠, 폴라 피크, 해피 햄릿 등 겨울 정취가 물씬 나는 지역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설원 지역에 있는 빙판 위를 미끄러지면서 이동하는 건 물론이고, 빙산 위에 설치된 집라인을 타고 주위를 빠르게 돌아다닐 수도 있다. 집라인을 이용하는 중에도 조준 사격과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술적으로도 이용 가치가 높은 편이다.

여기에 새로운 아이템도 다수 업데이트됐다.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바로 ‘X-4 스톰윙’으로, 동료와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비행 탈것이다. 기관총도 장착되어 비행 중 공격도 가능하며, 수평으로 방향을 빠르게 전환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모드인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도 적용됐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건설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해 자신만의 게임을 만드는 모드다. 현재 배틀패스 시즌 7 구매자에 한해 선행 체험이 가능하며, 13일부터는 모든 유저가 이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시즌 7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과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준비했으며, 특히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지금까지의 재미와는 전혀 다른 창작의 재미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새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새로운 테마와 아이템,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에 호응해주시는 플레이어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7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