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3.jpg
▲ '발키리 커넥트' 콜라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위드피알)

에이팀이 3일(월), 자사 모바일 RPG ‘발키리 커넥트’에 보컬로이드 캐릭터 ‘하츠네 미쿠’ 콘서트 투어를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크립톤퓨처미디어가 올 연말 유럽에서 개최하는 ‘하츠네 미쿠 엑스포 2018 유럽’ 콘서트 투어를 테마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 내에서 ‘하츠네 미쿠’를 포함해, ‘카가미네 린’, ‘메구리네 루카’ 등 보컬로이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우선, 오는 12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콜라보 한정 오리지널 영웅 ‘기갑권사 카가미네 린’이 지급된다. 아울러, 유저들이 ‘하츠네 미쿠 군’과 ‘메구리네 루카 군’으로 나뉘어 팀 대결을 펼치는 ‘유그드라 매치’도 진행된다. 게임에서 ‘유그드라 포인트’를 많이 획득해 우승한 팀에게는 하츠네 러버밴드, 미쿠 군의 프레임, 루카군의 프레임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한정 커넥트 배틀 ‘하츠네 미쿠 엑스포 강림’이 열리며, 승리 시에는 이벤트 한정 영웅 ‘하츠네 미쿠’ 소울 크리스탈과 의상 장비 ‘하츠네 미쿠 엑스포 드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상자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미쿠 엑스포 페스’와 ‘미쿠 엑스포 무료 소환’에서는 ‘염정 하츠네 미쿠’와 ‘밤의 마녀 메구리네 루카’가 등장한다.

‘발키리 커넥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