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jpg
▲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무역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3일(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월드 경영: 무역’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월드 경영 활동으로 새롭게 추가된 ‘무역’은 다량의 은화를 수급할 수 있는 생활 콘텐츠다. 각 마을의 시세를 확인하고, 마을마다 배치된 무역 상인과의 친밀도를 올려 해당 지역 특산물을 거래할 수도 있다. 

‘무역’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마차를 호위하는 영지민 4명이 필요하다. 영지민은 여러 월드 경영 활동으로 경험치를 쌓고,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특히 레벨이 높아지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월드 경영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30일부터 12월 19일까지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인장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이용해 빙고 칸을 채울 수 있다. 빙고 줄을 완성하면 그 보상으로 4세대 반려동물 상자, 신화 등급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열쇠, 연금석 파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ladslpnn_002.jpg
▲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무역 업데이트 스크린샷 (사진 제공: 펄어비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