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2.jpg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000만 달성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가 13일(화)부터, 자사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0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접속 보상과 일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보상 이벤트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만 해도 치킨 메달 4개, 플레이어언노운의 트렌치 코트(1일제), 솔리드 우드 골드: AKM 스킨(1일제), 양반탈(영구제)가 주어진다. 접속 보상은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다.

일일 미션 이벤트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에 생존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는 생존 시간에 따라 20분 이상은 1000BP, 40분 이상은 트릭 티켓 조각 3개, 100분 이상 치킨 패키지 3개가 제공된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통해 다양하고 폭넓은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사실적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즐기게 돼 기쁘고,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남긴 기록인 만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사랑하는 유저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