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6.jpg
▲ 신규 캐릭터 '테이'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네오플이 12일(월), 자사의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온라인 유저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 ‘테이’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이번 쇼케이스는 정인호 해설과 BJ불멸의 사회로 진행됐다. 쇼케이스에서는 개발자 토크, 성우 토크, 플레이 테스트 및 이벤트 안내가 이어졌다.

가장 주목을 끈 소식은 단연 송지형 디렉터가 직접 소개한 신규 캐릭터 ‘테이’다. ‘사이퍼즈’ 62번째 캐릭터 ‘테이’는 ‘트리비아’와 ‘시바’에 이은 3번째 그림자 능력자로, 근거리 공격 역할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기습을 펼칠 때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다.

캐릭터 소개 외에도, 음악을 담당하는 네오플 이재광 작곡가가 등장해 ‘테이’ 배경 음악 공개와 기획 의도를 밝혔으며, 목소리를 녹음한 최승훈 성우와 스토리 영상을 녹음한 이호산 성우가 함께 참석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눴다.

네오플에서는 이번 신규 캐릭터 ‘테이’ 공개를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1회씩 출석 체크를 할 경우 ‘EC 테이 풀 유니크팩’과 ‘테이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15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테이 스페셜 헤어 IV’, ‘선택형 EC풀유니크’, ‘선택형 SM 풀유니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 선물한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테이’는 오는 15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