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jpg
▲ 미호요 BTC 부스 조감도 (사진 제공: 미호요)

미호요가 12일(월),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일 자사 BTC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 행사에서 미호요는 BTC 부스를 열고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부스는 자사 모바일게임 ‘붕괴 3rd’에 나오는 ‘히페리온 호’를 형상화하여 ‘작전 준비’라는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부스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운영되며, 메인 무대에서는 타임 어택 게임 대회를 여는 등 방문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붕괴3rd’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샵과 게임 속 캐릭터 ‘아이쨩’에게 다양한 건의를 전달할 수 있는 게시판, 캐릭터 코스프레를 볼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야외에서는 ‘붕괴3rd’ 특유의 개성을 살린 부스도 운영된다. 야외 부스에서는 별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굿즈, 게임 쿠폰, 캐릭터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미호요 관계자는 “미호요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8’에 참여한다”며, “이번 부스에는 방문객분들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푸짐한 혜택으로 ‘붕괴3rd’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미호요 부스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스타 2018’ 미호요 부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