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3.jpg
▲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오는 12월 8일(토), 자사의 온라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겨울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와 개발진과 유저간 게임 대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머독’을 포함해 한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루마니아 등 5개국 인기 게임인과 각 국가 유저 대표 2인이 특별 게스트로 현장을 방문해, 개발진 그리고 유저와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쇼케이스는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국 언어로 생중계되며, 행사 당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15일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 판매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이다.

넥슨은 쇼케이스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하고 현장을 방문하거나 생중계를 시청하면 마일리지 교환권, 파츠 교환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으로 30명에게는 ‘넥슨 캐시’ 3000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