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2.jpg
▲ '레드불 트리니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가 8일(목), 레드불이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3 대 3 대회 ‘레드불 트리니티’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배틀독(바로가기)에서 진행되며, 24일과 25일에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최종 4팀이 선발된다. 12월 2일에는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액토즈 아레나’에서 4강 및 결승전이 진행된다.

본인 명의의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서버 계정을 소유하고 있고,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 팀당 3명의 멤버로 구성하면 된다.

한국 대표 선발전 우승팀에게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가레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 무대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왕복 항공권 및 출전 경비 전액이 제공된다.

‘레드불 트리니티’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 3 대 3 맵 ‘뒤틀린 숲’에서 진행되는 대회로, 2017년에는 대만, 홍콩, 호주 3개국을 대상으로 개최된 바 있다. 올해는 호주 대신 한국이 참가국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