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펍지 부스(1).jpg
▲ 펍지 주식회사 부스 전경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가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 

이번에 펍지주식회사는 제 1전시장에 100부스 규모로 자사의 대표작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부스를 운영한다. 메인 부스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된다. 경기는 부스 1층과 2층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지스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jpg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아울러, 부스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1일차에는 보겸, 2일차에는 민경훈과 장동민, 3일차에는 마미손, 4일차에는 김희철과 설인아 등 유명인이 스테이지에 오른다. 스테이지 이벤트 유튜브, 트위치, 카카오, 네이버, 아프리카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부스에서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상설 이벤트,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판매하는 MD샵, 게임 배경의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존재한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지스타 2018’은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해 게임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이 모이는 축제의 장인만큼 대회, 현장 이벤트, 포토존, MD샵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스 방문객들이 ‘배틀그라운드’ IP로 꾸며진 부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스타 2018’에 출전하는 펍지주식회사 부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