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신작 모바일 게임 <윈드소울 아레나>가 오늘(2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전작 <윈드소울>의 IP를 계승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강력한 마법 능력을 보유한 세 명의 영웅와 개성 넘치는 소환수를 조합해 이용자 간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다.
 
특히, ▲경쟁과 협동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아레나 대전 모드’ ▲매일 주어지는 새로운 덱(병력 조합)으로 승리에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한판 승부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영웅을 직접 움직일 수 있는 ‘히어로 무빙 시스템’을 도입해 짜릿한 손맛까지 사로잡았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8일(월)까지 대전에 참여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코인’을 사용해 룰렛을 돌리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일)까지 개최하는 ‘내가 아레나 챔피언’에서는 대전에서 승리해 랭킹 30위 안에 들은 이용자들에게 순위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늘부터 오는 21일(일)까지 1:1 아레나 대전에서 ‘아레나 2’ 등급에 도달한 이용자 1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실시간 히어로 대전 <윈드소울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