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8일(금), '포트나이트' 시즌 6 트레일러와 콘텐츠를 공개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6 트레일러에서는 고요하던 섬 전체가 굉음과 함께 공중 부양하고, 그 속에서 정체 모를 거대한 큐브가 나타나면서 미스터리한 비밀을 찾아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층 다양해진 혜택의 ‘배틀패스’ 시즌 6도 공개됐다. 2017년 12월 시즌 2를 시작으로 매 시즌 새로운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는 시즌권 형태의 아이템인 ‘배틀패스’는 다양한 보상과 즐길 거리를 담은 '포트나이트'의 대표 콘텐츠이기도 하다.

배틀패스 시즌 6에는 의상, 이모트, 스프레이, 로딩 화면, 곡괭이, 애완동물 백팩, 로비 음악 등 100가지 이상의 한정판 아이템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애완동물 백팩 장신구가 추가됐으며 로비에서 선호하는 음악을 선택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한편, 섬 곳곳의 오염된 구역에 ‘투영석’이 추가됐다. 이를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그림자 형태로 변신해 무기 사용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움직이지 않을 경우, 적 플레이어들에게 보이지 않고 이동 속도, 점프 높이, 추락 피해 면역력이 증가한다. 그 밖에도 섬들이 떠다니고, 농작물이 자라는 등 맵 곳곳에서의 변화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테마와 한층 더 업그레이된 배틀패스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시즌 6에서도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다양한 미션들이 대거 추가되었으니, 더욱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_포트나이트 시즌 6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