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왕의 산마루의 몰락’ (Fall of King’s Crest) 게임내 이벤트가 오늘 9월27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히어로즈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연관된 이벤트로 시공의 폭풍 세계들을 모두 정복하고자 하는 까마귀 군주(Raven Lord)와 그에 맞서는 가시의 여군주(Lady of Thorns)가 그 배경에 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접속 시 원하는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스프레이, 초상화, 전리품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롭게 추가되는 탈것인 ‘밝은 묘비 탈것(Redeemed Tombstone Mount)’ 혹은 ‘어두운 묘비 탈것(Cursed Tombstone Mount)’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왕의 산마루의 몰락 이벤트와 함께 신규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도 추가된다. ‘망령기사 자리야(Phantom Knight Zarya)’, ‘거미 감시관 마이에브(Spider Warden Maiev)’, ‘유령 고령 알렉스트라자(Spectral Wyrm Alexstrasza), ‘저주받은 마녀 화이트메인(Cursed Witch Whitemane)’ 등 이번 이벤트 스토리라인에서 까마귀 군주의 장군들로 등장하는 영웅들의 전설 및 특급 스킨들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테마에 맞는 새로운 초상화, 깃발, 스프레이, 탈것 등이 함께 추가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추가되는 꾸미기 아이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s://heroesofthestorm.com/ko-kr/events/fall-of-kings-c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배경이 되는 히어로즈 만화 3편, ‘왕의 산마루의 몰락’도 공식 웹사이트(https://heroesofthestorm.com/ko-kr/media/)에서 감상할 수 있다.

왕의 산마루의 몰락 패치와 함께 케리건과 빛나래 영웅 리워크, 공포의 정원 전장 리워크도 함께 적용된다. 케리건과 빛나래는 히어로즈 초창기부터 있었던 영웅들로 오랜 기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리워크를 통해 두 영웅 모두 현재 게임에서 더욱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두 영웅 모두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이 가능해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케리건과 빛나래 영웅 리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영웅 소개 페이지(https://heroesofthestorm.com/ko-kr/heroes/#/)에서 확인 가능하며 히어로즈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blizzheroesKR)에서는영웅들의 자세한 상세 설명, 활용 전략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왕의 산마루의 몰락 게임내 이벤트 오늘 시작.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