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27일 아이돌 그룹 ‘NU'EST W(이하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 음원의 뮤직비디오 티저(Teaser,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스푼즈는 엔씨(NC)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스푼즈는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캐릭터들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푼즈의 캐릭터는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엔씨(NC)는 스푼즈 IP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한 시도로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푼즈 콜라보 음원 타이틀은 ‘I Don’t Care (with 스푼즈)’이다. 뉴이스트 W 멤버 백호와 가수 범주가 작곡하고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Don’t Care (with 스푼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엔씨(NC)는 ‘I Don’t Care(with 스푼즈)’의 첫 번째 티저로 뉴이스트 W 멤버 JR의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다. 오늘부터 음원 발표일인 10월 1일까지 매일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NC)는 오는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스푼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뉴이스트 W’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 뉴이스트 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