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인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4라인 모드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신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4라인 모드’은 작년 12월부터 약 한 달 동안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던 게임 모드다. 기존 아케이드판 테크니카에 적용되던 4라인 패턴을 옮겨온 형태로, 일부 패턴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게 변형했다. 4라인 모드는 무료 3곡, 유료 20곡 등 총 23곡에서 오픈되고, 플레이 시 게임 재화 ‘맥스 포인트’를 차감한다.

이와 함께 신규 패키지 2종이 출시된다. ‘4라인 스타터 팩’은 유료 곡 20곡과 50,000맥스 포인트, 게임오버를 막아주는 아이템 ‘안티게임오버’ 10개로 구성돼있으며, ‘디렉터스 초이스 팩’은 2018년 유저 인기곡 8곡과 30큐 포인트, 스크래치메탈 스킨이 제공된다.
 
더불어, 판정 감도 조절 범위 확장과 타이밍 조절용 버튼 추가, 결과 화면 변경 등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전체 곡 무료 이벤트를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음악 메뉴에서 광고 시청만 하면 모든 음악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테크니카Q는 2013년 10월 출시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테크니카’ 시리즈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유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지1]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4라인 모드 정식 오픈.jpg


[이미지2]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4라인 모드 정식 오픈.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